백학강루

구매 해본 트리트먼트,팩 비타할로 허니앤비타민 헤어트리트먼트 깜짝세일 소개합니다
오늘 구매가격 34% 9,900원에서 세일가격
6,470원 추천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324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비타할로 허니앤비타민 헤어트리트먼트 상품구매


찰랑찰랑 머릿결에 향기는 덤. | 린스/트리트먼트 특유의 미끈함을 즐기지 않아, 트리트먼트는 일주일에 1~2번 사용합니다.
기존에는 짜서 사용하는 트리트먼트를 사용했는데요, 어느 정도 남았는지 확인하기도 어렵고 나중에는 잘라서 안쪽에 뭉쳐있는 것을 모아서 써야하는 것이 귀찮아지더군요. 그래서 펌핑용기에 담긴 비타할로 트리트먼트로 바꿨습니다.

1. 사용하기 전, 제품 특징
– 펌핑기가 튼튼해서 사용할 때 안정감이 있습니다. 전체적인 패키지가 튼튼하고 알찬 느낌입니다.
– 보라빛 용기 안에 트리트먼트가 얼만큼 남았는지 볼 수가 있어서 사용한 양을 체크하기 편합니다.

– 제품에 씌여있는, 예상한 그대로의 ’화이트머스크 향’이 납니다.
>> 화이트머스크 향의 집합체 입니다.
>> 향이 워낙 진해서 트리트먼트 자체 향만 맡으면서 ‘워후~’ 하며 정신을 차렸네요. 향에 예민하신 분은 참고하세요.
>> 비타할로 바디워시 화이트머스크 제품도 사용 중인데, 두 개의 향이 완전 같더군요.

– 비타할로 트리트먼트는 불투명한 흰색에 꾸덕꾸덕한 텍스쳐를 가졌습니다.
>> 소량을 덜어내 손으로 문질러보았는데 묵직한 촛농을 만지는 느낌 입니다.
>> 묵직하고 꾸덕한 텍스쳐라서 펌핑 시 트리트먼트가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더군요.

2. 사용감
– 트리트먼트를 하는 동안에 강한 화이트 머스크 향기에 휘감겨 있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만큼 향이 강력크합니다.
– 물기있는 모발에 소량으로 펴 바르기 쉽습니다.
>> 제가 머리가 긴 편이라 한 번 씻을 때 소모하는 샴푸/트리트먼트 양이 많습니다. 비타할로 트리트먼트가 워낙 꾸덕해서 ‘아 이거 한 번에 많이 쓰겠구나’ 싶었는데, 실제로 사용해보니 왜 걱정했나 싶더군요.
>> 물기있는 모발에 닿으니 트리트먼트의 꾸덕한 제형이 탁 풀리면서 모발 사이에 펴바르기 편하게 바뀝니다.

– 물로 헹구면, 마무리감이 미끌미끌 합니다.
>> 아무래도 모발에 영양을 주고 부드럽게 해주는 제품이다보니 마무리감은 부들+미끌 합니다.
>> 트리트먼트가 오래 헹구지 않아도 금방 잘 씻기는 편입니다.

– 드라이 후 자세히 보니, 확실히 반곱슬인 머리가 윤기가 나면서 차분해지고 빗질을 해도 머리가 엉키지 않고 촤르륵 떨어집니다.
>> 트리트먼트의 기본적인 기능을 잘 하는 것 같아 마음에 들었습니다.

3. 향 지속력
– 트리트먼트 자체 냄새를 맡았을 때보다는 확실히 옅어진 은은한 화이트머스크 향이 생각보다 오래 남습니다.
>> 비타할로 바디워시 화이트머스크로 샤워하고, 트리트먼트 화이트머스크로 마무리한 날은 스스로가 하나의 ‘화이트머스크 향’ 자체가 된 느낌으로 돌아다녔습니다. ‘이것이 화이트머스크다!’를 제대로 체험했네요. 그래도 기분 나쁜 향이 아니어서 편안하게 즐겼습니다.
>> 잔향을 중요시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트리트먼트로 제격! | ⭐집에서 묵직하게 관리하는 목적으로 하기보다는 매일 가볍게 쓸 수 있는 트리트먼트를 찾고있었어요

⭐뭐니뭐니 해도 트리트먼트는 향! 향이 은은하게 나는걸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인데, 왜냐하면 제가 화이트머스크 향을 되게 좋아해서… 향수, 로션도 화이트머스크를 쓰거든요! 근데 이 제품의 향이 제일 은은하니 좋아요

⭐제형은 쫀독?하니 되직한 편이에요! 손바닥에 올리고 세워보면 그모양 유지하며 그대로 주루룩 내려옵니다-

⭐트리트먼트를 해둔상태로 5분정도 유지하다가 헹궈내는데, 잘 헹궈지고 부들부들〰 아주 좋아요 만족합니다!


너무 만족스러운 상품! | 아침에 시켰는데 오후에 도착했어요~!배송 진짜 빠름
상품도 비닐압축팩으로 되어 있어서 새거나 손상된 부분없이 잘도착 했네요
화장실에 놔두니 엄청 고급져 보이고 좋아요~
샴푸랑 같이 써봤는데 샴푸는 진짜 거품도 잘나고 너무 샴푸하기 편했어요!트리트먼트 까지 써주니 머릿결도 엄청 부드러워지고 향도 너무 은은하니 좋아요~~~
허니랑 비타민도 많이 들어있다고 하니 왠지 엄청 머릿결에 좋을것 같아요~~
이제부터 샴푸랑 트리트먼트는 너로 정했다~~!!!


은은한 머스크향 | 우선 케이스가 딱 올려놓고 쓰기 좋은 사이즈라서 좋았어요.
요즘 너무 뚱뚱하거나 길어서 올려놓고 쓰기 불편한 디자인이 많았거든요. 우선 합격!

향은 진짜 딱 화이트 머스크 향이예요. 너무 인위적으로 강한 향이 아니라 아몬드 우유? 같은 향도 섞여나서 강하게 향이 안올라오더라구요!
제가 머스크 향을 좋아해서 다양한 브랜드꺼 써봤는데 너무 강하면 역해서 쓰기 불편했거든요ㅎㅎㅎ 머리아프고

트리트먼트 사용법대로 사용하고 나니 드라이기+고데기 조합에도 촉촉해요 끝도 덜상하는 느낌이고. 워낙 머리가 얇아서 트리트먼트 필수!인데 너무 만족!!
록시* 리페어 트리트먼트 썼었는데 비타할로 갈아탈까봐요 <br>비타할로 허니앤비타민 헤어트리트먼트 찰랑찰랑<br><br><br>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div>
            <!-- System - START -->

<!-- System - END -->

                    <div class=